소소한 정보/생활 정보

부산 북구 삼성휴대폰 서비스센터에서 핸드폰 수리하고 왔네요

정보 드림 2018. 11. 30.
반응형



제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8 입니다.


작년 12월에 구매해서 거의 1년이 다되어가고 있지요.


근데 얼마전부터 충전을 하려고 충전기에 연결하면,


고속충전이 잘 안되더라구요.


고속충전으로 하면 배터리가 거의 없는 상태여도 1시간 반 좀 넘게 걸리면 100% 되는데


저속충전으로 하면 그 시간이 배 이상 늘어서 4시간 몇분이 뜨거든요..


충전기는 첨부터 쭉~~같은 곳에 꽂혀있었고 어디 들고 다니지도 않아서 (들고다니는 충전기는 따로 하나 더 있는데 요즘은 밖에서 충전할 일이 거의 없었음) 폰이 문제인지 충전기가 문제인지 모르겠더라구요.


폰을 여러번 다시 꽂다보면 어떤땐 고속충전이 되고 어떤땐 안되고..


거기다 처음 폰 살때 대리점 아저씨가 하셨던 말..


1년되기전엔 무상수리니까 1년다되갈때 배터리를 한번 갈으라고..ㅋ


그래서 배터리도 새걸로 갈고 충전 문제도 해결할 겸 삼성전자서비스센터로 전화(☎1588-3366)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부산 북구 덕천동에 있는 서비스센터 전화번호(☎051-330-3311)를 알려주더라구요.


전화해서 문의하니까 폰하고 충전기 들고 오라해서 바로 출발~



위 지도에 보시는데로 부산 북구 낙동대로 1783에 삼성디지털프라자 3층이 삼성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엘리베이터타고 3층에 올라가서 들어가자마자 안내하시는 여자분들이 접수를 도와주십니다.


접수증을 받아들고 가라던 3번자리에 갈려하니 벌써 엔지니어님이 제 이름 부르시더라구요.


가서 문제 설명하고 폰 맡기니 30분정도 걸린다 하시데요.


근데 넉넉잡아 말씀하신듯.. 그리 오래 안걸렸습니다.






아무튼 맡겨놓고 뭐하지하고 안을 둘러보니, 티비보시는 분들도 있고(앉을 수 있는 의자가 쭈르르 있음)


옆에 보니 공짜 믹스커피 머신과 현미녹차였던가.. 타먹을 수 있게 되어있길래


믹스커스 한잔 빼먹고.. 현미녹차도 한잔 타서 가운데쯤가니 컴이 6대 있더라구요.


그냥 머 웹서핑 할 수 있는 정도의 컴터가 있습니다.


인터넷 기사 몇 개 뒤적 뒤적하니 벌써 다됐다고 엔지니어님이 부르십니다.


폰을 받아보니 화면에 지문이 그득 찍혔어요. 엔지니어님 지문..


문옆 구석자리에 안내데스크에 가서 폰 좀 닦을거 달라하니 물티슈같은 크리너를 주십니다.


그걸로 박박 닦고.. (물끼가 너무 많아서 화장실 들러서 핸드타올로 마저 닦고..)


충전 문제는 충전기 케이블이 문제인것 같다하셔서 거기서 케이블 새거 받아서 왔습니다.


1년이내라서 수리비용은 당연히 없음.







그런데 배터리는 쓰던거랑 비슷한 느낌..


분명히 요즘 처음같은 느낌은 아닌데..


첨보다 훨 빨리 닳는 느낌이었는데 바꿔도 빨리 닳는 느낌..


새거로 간게 맞나하는 괜한 의심이 막..ㅋㅋ


받았을때 35%이던게 집에오니 25%..


오면서 머 겜을 한것도 아니고..


하두 닳길래 켜져있던것도 모두닫기 눌렀는데도 확확 닳음.


머 아무튼 충전문제는 확실히 해결.


진짜 케이블이 문제였나 봅니다.


내년에 폰 바꿀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내 손을 떠날때까지 고장없이 잘 지내자 폰아!!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