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리뷰/내돈내산제품 리뷰

또아식빵 경성대부경대점 밤식빵 정말 맛있어요

정보 드림 2018. 12. 14.



또아식빵은 본사가 전라남도 광주인 식빵 전문 매장이에요.


광주 본점이 대박을 치면서 현재는 서울, 대구, 부산 등지에 여러 매장을 두고 있습니다.


저는 또아식빵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우연히 지나다가 빵냄새에 이끌려 들어가봤는데


제가 좋아하는 밤식빵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밤식빵 한개 먹어치우고 돌아오는 길에 다시 들러서 한개 더 사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또아식빵에서 밤식빵만 한개 담아온 사진입니다. 저만 먹을꺼라 많이 사지 않았네요. ㅋ





또아식빵의 모든 식빵 가격은 2900원으로 부담없어요.


크기도 딱 한끼에 먹어치울 정도의 양으로 다른 제과점 식빵보다는 크기가 작고 빵을 썰어주지는 않습니다.


자를 수가 없겠는게 빵안에 든게 너무 많아서. ㅎㅎ





머리빗하고 크기 비교샷입니다. 자그마하죠? ㅎ


밤식빵 보니 또 침이 고이네요.





밤식빵 속을 보실께요.





밤이 대박이죠? 진짜 속에 든게 진짜 많고 빵도 부드럽고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요.


또 사러가고싶은 밤식빵이네요!!





또아식빵에 빵 종류는 밤식빵, 블루베리식빵, 치즈식빵, 초코식빵, 옥수수식빵, 갈릭크린베리식빵, 연유식빵, 피자식빵, 팥크림치즈식빵, 먹물치즈식빵, 찹쌀호떡식빵, 호박고구마식빵, 인절미식빵, 망고식빵, 카라멜모카식빵, 흥국쌀식빵, 딸기식빵 등 다양한 식빵이 있습니다.


밤식빵안에 밤이 많이 들었듯이 옥수수식빵안에 옥수수가 그득 들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우리 애가 옥수수가 든 옥수수식빵을 엄청 좋아함) 아쉽게도 또아식빵 옥수수식빵에는 옥수수가 아니라 옥수수크림이 들었다고 합니다.

옥수수가 들어있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그리고 딸기식빵도 딸기가 든건 아니고 딸기잼이 들어있어요. 그래도 딸기잼이라 달달..





아래는 블루베리식빵입니다.





아래는 갈릭크린베리식빵이구요.





식빵 크기는 아담하지만 든게 엄청 많고 하루에 조금씩 자주 굽기때문에 따끈따끈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다는게 특징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구요. 


또아식빵이 체인점인지라 경성대부경대점 말고 다른곳도 가봤는데 매장에서 직접 굽다보니 그런지 맛이 조금씩 다르더라구요.


제가 가본 중에 또아식빵 경성대부경대점이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광주까진 가보진 못했고~ ㅋㅋ)






또아식빵 경성대부경대점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지하철 2호선 경성대부경대역이나 버스 경성대학교입구에 내리면 가깝습니다.





오픈시간은 첫 빵이 나오는 시간이 12시 30분이니까 그때부터구요 이후 1시간마다 새로 구운 빵이 나옵니다.


(12시반, 1시반, 2시반....이렇게..)


빵은 직접 만들고 당일 만든 빵만 판매하니 정말 신선한 빵만 먹을 수 있어요.


그러니 빵냄새가 진동~


저 같은 빵순이는 가게앞을 지나면 빵냄새에 홀려서 들어갈 수 밖에 없는 빵집입니다. 





한번 먹어보면 다시 안갈 수 없는 빵집!!


특히 밤식빵 좋아하시는 분은 홀딱 반할 빵집!!


또아식빵 경성대부경대점에서 내 돈주고 내가 사먹어본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