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글

티스토리 블로그 주제 고민

정보 드림 2020. 6. 12.
반응형

티스토리를 버려놨다가 올만에 다시 하려는데

애드센스 달자마자 접어뒀던지라

티스토리 경력(?)도 짧고해서

머가 생각나는것도 없고..

티스토리도 다시 하려니 주제를 못찾겠다.

그냥 아무거라도 막 쓰자 싶었다가도

들와보긴하는데 글이 막 잘 써지지가 않는다.

물론 그 사이 쓰다만 글들은 몇 개 있다.

좀 쓰다 말고

좀 쓰다 말고

임시 저장해두고 

마무리를 안짓고 있다.

 

 

왠지 티스토리를 그냥 이대로 시작하기엔 

뭔가 맘에 들지가 않는다.

스킨을 바꿔??

까알끔한

유료스킨도 눈이 가고..

5만원이면 적은 돈 아닌데.. ㅋ

 

 

티스토리는 스킨 변경하자하면 

손 볼것도 많아서

쉽지않은데도

왜이렇게 바꾸고싶은건지..

정말 맘에 안든다 지금 상태..

 

 

티스토리 블로그 몇 개 더 운영가능하다는데

이 블로그는 냅두고 새로 블로그 시작할까도 싶고..

이런 저런 생각만 많다.

 

 

주말동안 애드센스 광고단위도 새로 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도 새로 정리해서

싹 새로 시작하고 싶은 기분인데

주말되면 애보기도 바빠서

컴 앞에 앉을 시간도 없고..

어쩌면 좋을까 모르겠다.

 

 

그렇다보니

그냥

시간만 자꾸 간다.

 

 

아무글이라도 쓰는게 나을텐데

내가 왜 이러나 모른다.

아무글이라도 

일단

쓸까 진짜..

 

 

주제가 꼭 필요한가..

쓰고 싶은거 그냥 막 쓰면 안되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모르겠다.

뭐가 이렇게 맘에 안드나 모르겠다.

 

 

그래도 기왕이면 주제가 있음 좋지..

주제..

뭐 쓰지?;;

 

 

 

이번 주말엔 진짜 컴 앞에 앉아보리라!!

반응형

'잡다한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서치 콘솔 오류 메일을 받다  (0) 2021.10.30
티스토리 스킨 변경 후기  (0) 2021.10.28
티스토리 재시작!!  (0) 2020.05.26
현진건의 "운수 좋은날"  (0) 2018.12.02
이효석의 "도시와 유령"  (0) 2018.1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