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리뷰

정관 히어로플레이테마파크(키즈카페와 실내동물원)

정보 드림 2022. 1. 24.
반응형

정관 히어로플레이테마파크(키즈카페와 실내동물원)

 

내돈주고 몇번 와본 정관 히어로플레이테마파크에 대해 써봅니다.

(너무 길어서 아래는 "정관 히어로"라고만 썼습니다)

 

 

정관으로 이사온후 서너번째 온거 같아요.

동네분들 아니라도 좀 멀리서도 오시더라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주소: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중앙로 45 탑스퀘어 5층

 

전화번호: 051)715-0881

 

영업시간평일은 오전 11시~저녁 8시까지고

주말은 오전 10시반~저녁 8시 까지에요.

근데 평일엔 전체대관으로 단체에서 이용하고 있는 경우가 있으니 평일 방문시엔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 하셔야 헛걸음하시는 일이 없으실꺼에요. (저 헛걸음 한적 있음.. 애 난리남 ㅡㅡ;)

 

입장시 아이는 미끄럼방지 양말을 꼭 신어야하니

집에 그런 양말이 있으면 준비해가세요.

안가져가면 입장권 구매하면서 미끄럼방지 양말도 사서 신겨야합니다.

가격은 한켤레 2천원인가 했던거 같아요.

사이즈별로 있어요.

 

 

입장권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종일권만 구매해봤어요.

아이 종일권, 어른 종일권 이렇게요..

기본이용권은 평일 3시간, 주말 2시간인데,

몇천원만 더내면 종일권이기도 하고

저희 아이는 키즈카페만 왔다하면 집에 갈 생각을 안하는 아이라 종일권을 사요.

오늘도 종일권 사서 점심때와서 오후 내내 놀고 저녁에 집에 왔습니다.

 

신발장에 열쇠는 없고

어른은 실내화(슬리퍼) 신고 아이들은 미끄럼방지 양말만 신고 들어가요.

 

신발장

 

입장하면 어른은 아메리카노 하나 공짜로 시킬 수 있는데요

저는 오늘은 좀 추운거같아서 따뜻한거 시켰는데

대부분 아.아 드시더라구요.

 

저는 오늘 몸이 안좋아서 애 풀어놓고 놀아라 하고 쉴겸해서 온거라 그런지 좀 추웠어요.

식당쪽은 좀 따뜻한데 키카쪽은 춥더라구요.

식당쪽에도 앉아도 상관없다길래 식당쪽으로 앉았더니 좀 낫데요.

 

 

실내동물원하고 키카 사이에는 비닐문(?)같은것도 있고 그 부분에 에어커튼해서 공기차단을 해요.

동물원이 실내다보니 냄새가 좀 나는데 키카에는 냄새가 없었어요.

 

정관 히어로는 장점이 키즈카페랑 실내 동물원이 같이 있어서 입장권사서 들어가면 둘 다 이용가능하다는거에요.

양산에도 키카랑 동물원 같이 되어있는곳 있어서 가봤었는데 양산보다 정관이 더 넓어요.
코로나때문에 띄엄띄엄 와서 그런지 동물원에 동물은 조금씩 바뀌더라구요.

지난번 왔을땐 알파카가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요.

나중엔 또 있을 수도 있겠죠.

 

항상 있고 아이들이 제일 많이 보는게 기니피그 인것 같아요.
동물원 입구(키카 맨 안쪽이 동물원임)에 들어가면,
채썰어진 당근하고 청경채 잎 몇개 담아서 3천원에 팔아요.

그걸로 기니피그나 염소 등 동물 먹이를 줄 수 있어요.

요즘 기니피그쪽에 아기 기니피그가 몇마리 있는데 애들도 어른들도 그 아기 기니피그한테 관심 폭발이에요.
근데 제가 보니까, 아직은 너무 어려서 그런지 걔네는 당근 등 먹이를 안먹더라구요.

갖고있으면 어른 기니피그들한테 공격을 당해서 안먹는건지 아님 아직 젖먹이인지 그건 잘 모르겠는데 하여간 줘도 안먹더라구요.

근데 애들도 어른들도 아기 기니피그한테 먹이 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시더라구요.



미어캣은 채소말고 다른 먹이를 주라고 되어있는데 그건 다른 분들이 주는것만 봤네요.

미어캣이 엄청 잘 먹데요~

 

그리고 우리애가 아~~주 좋아하는

물고기 잡기 체험.

2천원 내면 살아있는 금붕어를 뜰채로 잡는 체험을 할 수 있어요. 시간제한은 없구요..

저희 애는 그거 진짜 좋아해서 한번 하기 시작하면 한~참동안 물고기 잡았다가 풀어줬다가 또 잡았다가 풀어줬다가 그러면서 시간을 보낸답니다.

 

 

 

저녁때 가보니 동물들 모두 저녁 먹고 있더라구요.

 

 

 

키즈카페는 스포츠파크라고 적혀있는데요,

왠만한 키카에 있는 시설은 다 있는거 같네요.

장난감존, 편백, 볼풀공, 트램폴린 등등..

일반 키카엔 잘 없는 축구장이랑 노래방도 있어요.

 

 

유아용 놀이기구 이런거 밖에서 태우려면 천원이천원씩 넣어야하는데

여기는 입장료만 내고 들어오면 원하는 만큼 계속 탈수있게 계속 켜져있어요.

우리 애는 이젠 안타지만요 ㅎ

 

게임기도 많은데 다 무료인데 인형뽑기 등이 있는 방만 유료더라구요.

인형뽑기 하겠다고해서 못뽑을게 100퍼인데 싶어서 안된다고 했더니 입이 대빨 나오기도 했던..ㅋ

 

 

애기들 놀꺼리도 있어서 어린 아이들도 있고

좀 큰 아이들도 놀기 좋아서 일반 키카에 비해 나이대가 굉장히 다양한것 같아요.

 

 

그리고 처음엔 몰랐는데 지난번부터 이용해본,

4D 맥스라이더..

사진을 찍은거같은데 없네요..ㅋㅋ;;

이거 볼때는 입장할때 받은 팔찌에 체크를 하니까 팔찌 꼭 있어야해요.

파란게 종일권 팔찌인데 팔에 두르고 붙일수 있게 되어있는데 저는 귀찮아서 안붙이고 가방에 넣어놨다가 볼때 들고가서 체크받네요.

전용 안경쓰고 앉아서 보면 의자도 움직이고 해서 실감나는 그런건데 아이들이 보는거라 어른 입장에선 시시하지만 아이는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롤러코스터처럼 화면은 막 그런식인게 많은데 자리는 밑으로 떨어지는 느낌은 없어요. 좌우 앞뒤로만 덜커덩 덜커덩해서 뒷통수가 의자에 좀 부딪히기도 합니다. ㅋ

종일권을 끊으면 2회 무료로 볼 수 있고 기본권은 1회 무료인데

저희 애가 엄청 좋아해요. 재밌다네요.

이용시간이 정해져있는데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매 시간 정각부터 25분간 이용가능하고

한번에 8명씩 볼 수 있는데요, 영상 종류가 많아요. (30가지)

그 중에 고르면 되는데 8명씩 보니까 앞에 선 사람이 영상을 고를 수 있어요.

그거 보기 싫으면 뒷사람 먼저 보시라고 하고 그 다음 번에 원하는거 본다고 얘기하면 됩니다.

좌석이 4명씩 2줄인데 앞줄에서만 탔었는데

오늘은 앞줄에 다른분들이 먼저 앉아서 할 수 없이 뒷줄에 앉았는데

화면 실감나기는 뒷줄이 훨씬 더 실감나더라구요~

다음부터는 뒷줄에서 봐야겠어요.

 

음식 주문하면 왼쪽 위에 진동벨 저걸 줘요. 울리면 받으러 가면되요. 돈까스입니다.
양념감자(치즈)랑 볶음밥은 종류를 잊었네요.

외부음식 반입 및 취식 금지라서 다 사먹어야하는데

걍 먹을만 한데 고급지고 그렇지는 않아요.

저는 그냥 양념감자 자주 먹네요 ㅋㅋ

저희 애가 좋아하는 뽀로로음료나 과자류 등등도 있구요..

정수기 이용가능해서 물은 그냥 드실 수있어요.

초등학생들은 컵라면같은거 많이 먹더라구요.

떡볶이랑 튀김, 핫도그랑 양념감자랑 음료 이런식으로 묶어서 세트로도 팔아요.

메뉴판 사진을 안찍어서..

세트메뉴는 만삼천원인가 만오천원인가 머 그런식이고

돈까스 9천원, 양념감자 6천원이에요.

뽀로로음료는 2천5백원.

 

작년에(작년이라해봐야 석달도 안됐네요) 할로윈 즈음에도 왔었는데 이벤트식으로 행사도 하더라구요.

근데 평소에도 자잘한 이벤트 종종 해요.

주말만 하는건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오늘도 히어로 캐릭터 인형 입으신 분이 아이들과 사진찍어주는 이벤트 했는데 저희 애가 제 자리로 헐레벌떡 뛰어와서는,

"엄마 저기 신기한거 있어!! 얼른 와봐!!"하면서

손을 잡아끌고 가더니

같이 사진 찍어주라고 ㅋㅋㅋ

그래서 찍어줬네요.

 

 

아참, 어른들 안마의자 이용도 무료에요.

무제한 이용가능한데 저는 좀 너무 안마강도가 쎄더라구요..

안마의자 몇개있는데 약하게 해도 다 쎈 느낌이라

오늘은 그냥 안했네요.

근데 맞는 분들은 시원하신지 이용하시는 분이 되게 많아요.

저는 지난번에 이용해보니 너무 안마강도가 쎄서 그 담날 등이 아프더라구요.

테이블은 여러가지인데 아래보시다시피 동그란것도 있고

네모난 테이블도 있고

빠 테이블처럼 높은것도 있고 여러가지에요.

빠테이블처럼 높은 그쪽에는 핸드폰 충전기가 자리마다 달려있어서

폰 충전하면서 앉아계실 분은 그쪽으로 앉으시면 좋을 듯하네요.

 

와이파이도 가능하니 무제한 아니신분도 데이터 걱정없구요.

 

종일권 끊고 말그대로 종~일 놀기에는 너무 좋은거 같아요.

코로나만 아니면 정말 자주 오고싶은 곳이네요.

 

여기까지 부산 기장 정관 히어로플레이테마파크 서너번 가보고 써봤습니다.

가보실 분 도움되셨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