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글

티스토리 댓글 유입

정보 드림 2021. 11. 4.
반응형

금방 전에 제 티스토리 유입을 보니,

티스토리 공지글 아래에 제가 남긴 댓글을 타고 들어온 유입이 보이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notice.tistory.com/2606 저게 뭔고 누르니까 그 공지에 댓글이더라구요..

좀 부끄럽네요 ㅋㅋㅋ;;

들어왔다가 실망 그득 하셨겠는데요?? 

너무 허접스런 블로그라..

 

머 그래도 올초에는 일일 방문자 2500도 찍어봤었는데요..

(아쉽게도 금방 빠지긴 했다는 점..ㅋㅋㅋ)

아무튼 그래도 재시작 할꺼라고 하던 시기에 저런 사건이 터져서

댓글을 거기 남기게 되었구요..

 

댓글 유입을 살펴보니

새벽 4시에 들어와서

제 블로그 주소 뒤에 /m 붙여서 모바일에서 어찌 뜨길래 

그런 댓글을 적었나 살펴보신 분도 계시든데..

아쉽게도(?) 지난 밤 11시쯤?? 모바일에서 보이는 상태를 변경을 하였습니다.

그러니 새벽 4시에 오셔서 보신건 수정 후의 상태였구요..

 

https://sudablog.tistory.com/144

 

티스토리 재시작.. 스킨 변경 후기, 구글 오류, 애드센스 경고..

11월부터 티스토리를 본격 시작해보고자 10월 28일 밤을 새어 스킨 변경도 하고 준비 중이었는데 재시작이 늦어졌다. 이유는 여러가지인데 가장 큰 이유는 애드센스에 뜬 광고표준 위배 문제.. 광

sudablog.tistory.com

 

변경 후 쓴 윗글에 그 내용을 구구절절 써놨으니

혹~~시나 궁금하신 분이나

시간이 남아도시는 분은 한번 읽어보시구요.. 

 

 

그리고 머 현재 손놓고 있던지 몇달 된지라

아주 소소한 애드센스 수익이지만

지난 밤 변경 후,

애드센스 수익이 원래대로 돌아온 것 같네요.

10월 28일 스킨 변경 후, 애드센스 수익 상승선 그리다가

30일 구글 오류 해결할꺼라고 태그 손댄 후 수익 뚝뚝 떨어졌다가

2일(어제) 밤 다시 손댔더니 오늘(3일) 오전이라 방문자도 몇 없는데도 불구하고

오르막 타고 있는 애드센스 수익 그래프 입니다.

 

그래서 구글 오류 해결한 그 방법 공개를 못하네요..

검색해서 그 방법 알려주신 그 분은

수익에 이상이 없으셨나 모르겠네요..

근데 저는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머 아무튼 티스토리 공지에다 댓글 하나 썼다고

관심 갖고 들어와 주신 분들께

작은 관심 감사하며~ 

씨잘때기 없는 글 하나 남겨봤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